숲을사랑한바다펜션
실시간예약버튼 예약안내버튼 여행지버튼 교통안내버튼  
 
 
TOUR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의 거리의 작은 섬마을에 위치한 아담한 펜션
슬픈연가·풀하우스·연인세트장   구봉산,성지약수&신도,시도&모도연육교   수기해수욕장&배미꾸미조각공원
슬픈연가·풀하우스·연인세트장    

권상우, 김희선, 연정훈 주연의 아름답고 슬픈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슬픈연가를 비롯해 송혜교, 비의 풀하우스 세트장, 이서진, 김정은 주연의 연인세트장까지 로맨스 드라마의 아름다운 배경이 되는 세트장 여행지가 근처에 있습니다.
구봉산,성지약수&신도,시도&모도연육교    

숲을 사랑한바다 펜션 뒷길로 위치한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산중턱에 자리한 성지약수터에서 시원한 약수와 산림욕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성지약수터에서 조금 더 위로 올라가다보면 구봉산 정상에 '구봉정' 이라는 정자가 있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즐길 수도 있고, 신도 및 시도 뿐 아니라 저 멀리 강화와 인천공항까지 한눈에 내려다보며 바라만보아도 가슴이 탁 트이는 곳이다. 정상에서 아름다운 낙조와 야경을 볼 수 있는 낭만적인 곳입니다. 이 외에도 신도, 시도연육교와 시도, 모두 연육교도 볼 수 있습니다.
수기해수욕장&배미꾸미조각공원    

북도면 시도에 위치하고 있는 해수욕장으로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며 2km 가량 되는 희고 고운 백사장으로 이우러져 있다. 물이 빠지면 저 멀리 드넓은 갯벌이 펼쳐진다. 주위에는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시원하고 아늑하다. 아직까지 널리 알려지지 않아 찾는 인적이 드문 조용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이다. 이외에도 모도 배미꾸미조각공원과 바다에서 갈매기에 새우깡 던지기도 하실 수 있습니다.
ROOMS VIEW
“ 펜션의 객실을 미리보고 원하는 객실을 클릭하세요 ”
 
바다채 하나
바다채 둘
하늘채 하나
하늘채 둘
사랑채
032-752-1233, 010-9043-5306
농협 / 216056-51-012313 / 예금주 : 김성현
 


주소 : 인천 옹진군 북도면 신도로 866(구주소:신도리 483번지) / 대표자 : 김성현 / 업체명 : 숲을사랑한바다 / 사업자등록번호 : 121-20-38664
펜션뱅크
펜션뱅크